개그콘서트 정아름, ‘몸매 甲’ 19금 바디라인 "이연+유승옥 능가할 듯"

입력 2015-04-06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콘서트 정아름

개그콘서트 정아름, ‘몸매 甲’ 19금 바디라인 "이연+유승옥 능가할 듯"

‘개그콘서트’에 등장한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이 지난 주 출연한 모델 이연에 이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이하 ‘개그콘서트’)에서는 트레이너 정아름이 출연해 김수영의 운동 도우미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윤은 유연성을 기르기 위한 스트레칭을 시작한다며 누군가를 불렀다. 이에 미스코리아 출신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이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정아름은 지난주 출연해 화제를 끈 모델 이연 못지않은 탄력 있는 근육질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아름은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운동복을 입고 등장해 “오늘 저랑 같이 운동할 것이다. 저랑 똑같이 운동하는 분은 저랑 영화보실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어 정아름은 허벅지를 들어 올리고 다리 찢기를 하는 등 고난도 스트레칭 동작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정아름은 “참 쉽죠? 이 정도 다 하시잖아요”라고 말했고, 이승윤은 “됐다. 영화 안 본다”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콘서트 정아름

앞서 지난달 29일 ‘개그콘서트’에는 출연한 모델 이연이 완벽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이연은 간단한 운동 동작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완벽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정아름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정아름 헉”, “개그콘서트 정아름 대박”, “개그콘서트 정아름 대단하다”, “개그콘서트 정아름 몸매 甲”, “개그콘서트 정아름 유승옥 보고 있나”, “개그콘서트 정아름 동시간대 유승옥 출연 예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김수영은 9주 만에 50kg을 감량했다. 또한 2001년 미스코리아대회 선 출신인 트레이너 겸 작가 정아름은 흠잡을 데 없는 몸매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tvN ‘SNL 코리아6’에 출연, 화제가 됐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개그콘서트 정아름. 사진=‘개그콘서트 정아름, 개그콘서트 정아름.’ 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