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해 5월 15~17일 ‘총 3회 공연’ 펼친다

입력 2015-04-10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1회 공연 추가해 5월 15~17일 ‘총 3회 공연’ 펼친다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회 공연을 추가했다.

샤이니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콘서트 샤이니 월드 IV 인 서울(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은 당초 예정보다 공연을 1회 추가, 오는 5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서는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바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가 작년에 펼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단독 공연인 만큼 개최 소식을 발표하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2일 진행된 티켓 예매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어, 샤이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또 한 번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치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