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4/13/70669171.2.jpg)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주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거미의 새 리메이크 앨범 ‘Fall in Memory’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고 13일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박효신의 곡을 리메이크 했다는 소식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켰던 ‘해줄 수 없는 일’을 비롯하여 영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 이현우의 ‘헤어진 다음 날’, 신승훈의 ‘로미오&줄리엣’, 한동준의 ‘너를 사랑해’까지 제목만으로도 존재감 드러내는 명곡들로 가득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기존의 명곡들이 사랑받았던 요소들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트랜디하면서도 신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접목시켰다. 빠른 시간 안에 소비되고 있는 방송 활동을 위한 곡들이 아닌, 명곡들이 계속해서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곡들로 채워진 앨범”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더한 거미의 새 앨범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