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인기BJ들과 ‘실시간 인터넷 방송 팬미팅 시작’

입력 2015-04-17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 '조커(JOKER)'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달샤벳은 15일 새 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발표하고 '아프리카TV 달샤벳UP 팬미팅'을 시작으로 6일 동안 매일 밤 11시 아프리카TV 대표 BJ들과 함께 멤버별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이에 지율은 16일 BJ소프와 '엉뚱 레시피'를 통해 요리 대결을 펼쳐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특히 작업실에서 실시간 방송을 보고 있던 멤버 수빈이 요리 대결을 하는 곳까지 달려와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아영은 17일 오후 11시 먹방 여신 BJ왕쥬, 요리왕 BJ비룡과 함께 '실시간 먹방 드라마'를 통해 먹방의 진수를 선보이며, 달샤벳의 직캠 여신 우희는 18일 BJ춤추는곰돌과 함께 댄스 배틀을 펼친다.

달샤벳의 패션 담당 가은은 19일 BJ서윤과 함께 '패션 결정장애'를, 막내 수빈은 20일 평소 친분이 있는 BJ아영과 '여캠 훈련소'를 통해 실전 여캠 방송에 도전하며, 마지막으로 리더 세리는 21일 BJ홍혜린과 함께 실시간 헬스 방송 '달밤의 체조'를 통해 운동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달샤벳 멤버들의 실시간 인터넷 방송은 ‘달샤벳UP 생중계 공식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