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거대 스케일로 감상하는 ‘공룡의 습격’

입력 2015-04-21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쥬라기월드’ 예고편 캡처

출처= ‘쥬라기월드’ 예고편 캡처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거대 스케일로 감상하는 ‘공룡의 습격’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14년 전 세계를 강타했던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 ‘쥬라기 월드’(수입/배급: UPI 코리아 |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가 더욱 커진 스케일과 다양한 에피소드로 오는 6월 한국 관객들을 찾아온다.

‘쥬라기월드’ 측은 지난 20일(현지시각), 동영상 채널 유튜브를 통해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쥬라기월드’ 공개된 예고편은 마치 동물원에서 동물을 관람하듯 ‘쥬라기월드’에서 공룡을 관람하는 사람들의 모습과 공룡을 훈육하는 주인공 오웬(크리스 프랫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곧 공룡의 습격이 시작돼 관람하러 온 사람들이 죽고 공룡의 습격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오웬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분)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전 시리즈들보다 훨씬 커진 규모, 대형 수족관에서 수중 공룡의 쇼를 관람한다던지 혹은 동그란 모양의 관람차 안에서 공룡들과 함께 달리는 등의 모습 등은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1993년 개봉한 ‘쥬라기 공원’의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제작 총괄을 맡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한편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은 “‘쥬라기 월드’는 굉장히 많은 요소들을 담고 있는 영화다. 공상과학도 아니고 공포나 순수한 액션 어드벤처도 아니며, 단순하게 웃기거나 슬프기만 한 영화도 아니고 로맨틱하기만 한 영화도 아니다. ‘쥬라기 월드’는 이 모든 것을 다 담고 있는 영화다”고 밝혔다. 오는 6월 개봉 예정.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