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팬들, 2015 수원JS컵 50% 할인 혜택

입력 2015-04-21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수원 팬들 위한 수원삼성블루윙즈 응원 존 운영

- 수원 연간회원 및 서울 전, 대전 전 티켓 소지자 50% 할인제공

- 박지성 JS파운데이션 이사장 “수원 팬들 많은 관람 부탁”


수원삼성블루윙즈 팬들에게 오는 29일부터 5월3일까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5 수원 JS컵 대회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관전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수원 JS컵을 주최·주관하는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은 이번 대회 때 수원월드컵경기장 N석(서포터석)을 ‘수원삼성블루윙즈 응원존’으로 정하고, 수원 팬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수원삼성 연간회원들은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연간회원증을 제시하면 절반 가격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4/18 서울전과 4/26 대전전 티켓을 소지한 사람에게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수원삼성 명예 선수인 박지성 이사장은 수원 구단에 전해온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번 대회가 수원삼성의 홈구장에서 펼쳐지는 만큼, 수원 팬들이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수원삼성 파이팅! 수원 JS컵 파이팅!”이라고 밝혔다.


수원 JS컵은 주최국인 한국을 비롯해 유럽의 프랑스, 벨기에와 남미의 우루과이 18세 이하 대표팀이 참가하며, 명실상부한 축구 메카 수원시가 2017 U-20 FIFA 월드컵 중심도시 개최를 위해 박지성 이사장과 합심해 만든 뜻 깊은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수원삼성 유스 출신으로 FC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는 백승호와 수원삼성 U-18 유스인 김민호가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suwonjscup.com)와 페이스북(facebook/suwonjscup)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