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4가지쇼, SM 가수들의 김희철에 대한 생각은? “왕싸가지, 불쌍한놈, 조니뎁”

입력 2015-04-21 2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철 4가지쇼/사진= mnet ‘4가지쇼’ 캡처

김희철 4가지쇼
/사진= mnet ‘4가지쇼’ 캡처

김희철 4가지쇼, SM 가수들의 김희철에 대한 생각은? “왕싸가지, 불쌍한놈, 조니뎁”

김희철 4가지쇼

최시원이 김희철을 ‘왕싸가지’라고 비유했다.

최시원이 4월 21일 방송된 Mnet ‘4가지쇼 시즌2’에서 김희철을 네 글자로 ‘왕싸가지’라고 설명했다.

이날 김희철은 SM식구들을 소개했다. 티파니는 김희철에게 “조니뎁을 닮았다”고 말해 김희철을 당혹스럽게 했다.

김희철은 잠들어 있는 슈퍼주니어 은혁에게 다가갔다. 김희철은 은혁에게 “나를 네 글자로 표현하면 뭐냐”고 물었다. 자다 깬 은혁은 당황하며 “막무가내”라고 말했다. 최시원은 “왕싸가지 불쌍한 놈”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랙스 김정모가 결성한 그룹 M&D(엠앤디)는 4월 20일 첫 미니앨범 家內手工業(가내수공업)”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2011년 6월 선보인 디지털 싱글 ‘뭘봐’ 이후 약 3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M&D의 새 음반으로, 앨범 명처럼 ‘가내수공업’을 콘셉트로 두 멤버가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재킷 디자인, 뮤직비디오 디렉팅 등 앨범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희철 4가지쇼 김희철 4가지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