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운동으로 다져진 보디라인…각선미+애플힙 ‘완벽’

입력 2015-04-23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소유가 탄탄한 몸매가 마음껏 드러냈다.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는 전속모델인 씨스타 소유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묻어나는 러닝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소유는 도심 속에서 러닝을 즐기는 밝고 건강한 매력과 감출 수 없는 탄력있는 몸매,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진 소유는 뒤태라인을 완성해 주는 기립근과 애플힙, 러닝으로 다져진 탄탄한 볼륨과 군살 없는 라인까지 그야말로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또한 스키니한 레깅스와 쇼츠, 슬리브리스, 브라톱 등을 코디하여 감각적이고 시크한 어반 러닝 룩을 보여준다.

또한 교차 스트랩으로 섹시한 느낌을 더해준 러닝 브라톱과 컬러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스키니한 레깅스를 매치하여 소유하고 싶은 볼륨 몸매를 강조했으며, 상큼한 네온 컬러의 쿨 메쉬 티셔츠 등 바디 라인을 살려주면서도 기능성까지 갖춘 러닝룩을 연출했다.

특히, 스케쳐스 러닝 레깅스는 핑크, 레드 등 컬러풀한 라인 디테일로 바디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해줄뿐만 아니라, 허리라인에 롱밴드를 추가하여 복부 서포트 효과를 향상시킨다.

도심 속 러너로 변신한 소유 화보는 ‘퍼스트룩’ 88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LS네트웍스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