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4/23/70864800.2.jpg)
미스틱89는 김예림의 미니앨범 '심플마인드'의 트랙리스트를 23일 공개하며 프라이머리, 빈지노에 이어 윤종신, 루시드폴, 샤이니 종현, 015B 정석원, 퓨어킴, 포스티노 등이 참여했다고 알렸다.
이번 앨범의 메인 타이틀곡은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의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이 김예림을 위해 만든 곡 ‘알면 다쳐’로 결정됐다. 윤종신과 정석원이 함께 작사, 작곡한 노래 ‘알면 다쳐’는 단순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인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 앨범의 메인 콘셉트인 ‘심플(simple)’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곡으로, 밀당을 하는 남자에게 선전포고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 샤이니의 종현은 수록곡 ‘노 모어(No more)’에 참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 루시드폴은 마지막 트랙인 ‘종이새’로 함께 했다. 가수 퓨어킴은 ‘업그레이더(Upgrader)’의 작사가로 작업했다.
윤종신은 ‘알면 다쳐’ 외에도 ‘먼저 말해’의 작사를 맡았고 프라이머리는 22일 선공개된 ‘아우(Awoo)’의 작사, 작곡에, 빈지노는 ‘바람아’에 작사, 작곡은 물론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심플마인드의 음원은 오는 27일 정오에 공개되며, 음반은 30일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