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샤워 파티’
/사진= 변정수 인스타그램
‘베이비샤워 파티’
출산을 앞둔 배우 지성-이보영 부부의 행복한 베이비 샤워 파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변정수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성-이보영 부부의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2011년 MBC 드라마 ‘애정만만세’를 통해 이보영과 남다른 인연을 맺게 된 변정수, 배종옥, 윤현숙은 출산을 앞둔 이보영을 위해 직접 베이비 샤워를 준비했다.
여러 장의 사진에는 이보영을 위한 베이비 샤워 파티를 준비하는 절친들의 모습과 이를 보고 행복해하는 지성-이보영 부부의 모습 등이 담겨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만삭임에도 청순한 여신 미모를 뽐낸 이보영의 아름다운 자태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변정수는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 깜짝 베이비 샤워에 놀란 보영이. 지성아 우리 성공했어. 얼른 보자. 보베야. 세상 예쁜 엄마 아빠 때문에 힘들겠네”, “너무 날씬한 보베 엄마. 남편 꽉 잡아. 날아간다”, “이렇게 행복해하니 언니도 좋다. 보영 지성 행복해?”등의 글을 남기며 두 사람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지성-이보영 부부는 지난 2013년 9월 결혼했으며, 오는 6월 말 첫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다.
한편 ‘베이비샤워 파티’는 출산이 임박한 임산부나 갓 태어난 신생아를 축하하기 위한 행사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베이비샤워 파티’ ‘베이비샤워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