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유승옥, 뱃살 날리는 일상 운동법 대공개

입력 2015-04-27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자신만의 복근 운동법을 대공개한다.

27일 밤 방송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서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뱃살’을 주제로 이야기하던 중 유승옥이 일상 생활 속에서 틈틈이 따라 할 수 있는 복근 운동법을 소개하는 것.

27일 방송에서는2030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뱃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자가진단을 통한 뱃살 유형별 원인 분석, 그에 따른 퍼스널 솔루션 제시를 통해 지긋지긋한 뱃살과 완벽하게 이별하는 ‘꿀팁’을 전수할 예정.

특히 유승옥은 집에서 TV를 시청하며 틈틈이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복근 운동법, ‘드라마 킬러’ 동작을 공개할 계획이다. MC인 최여진, 레이디 제인을 비롯해 바디 서포터즈들이 현장에서 해당 동작을 따라 해보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복근을 향한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같은 양을 먹어도 여자가 남자보다 살이 빨리 찌는 이유, 전문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유형별 뱃살 제거 운동법, 아름다운 복부와 건강을 모두 잡는 이찬오 셰프의 스피드 레시피 등을 낱낱이 공개한다.

한편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 발칙하게 논하며 부위별 최고 바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 활용도 200%의 솔루션을 전하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 모델 출신 꿀바디 최여진이 메인 MC를,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서브MC를 맡아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이끌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