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인형화장하고 ‘피드백’ 홍보… “아둥가 스타일 기대되죠? 반응 보여줘”

입력 2015-04-28 1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 랩스타’키썸, 제이스, 아둥가의 콜라보 프로젝트인 ‘FEEDBACK(피드백)’이 전격 공개돼 화제다.

보라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둥가 스타일 기대되죠? 반응을 보여줘”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을 게재했다.

‘피드백’은 우먼파워로 대중의 관심을 받은 대세 여성 래퍼들이 뭉쳐 선사한 독한 러브송으로 브랜드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했다.

이어 ‘피드백’은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한 힙합곡으로, 한 남자를 상대로 4명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피드백’은 지난달 26일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솔직한 젊음을 내세운 키썸을 시작으로, 묵직하게 존재감을 드러낸 제이스와 릴샴, 씨스타에서 특유의 애교섞인 하이톤 랩을 선보인 보라가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힙합트랙을 선보였다.

한편 ‘피드백’은 28일 자정(0시)을 기점으로 멜론, 벅스, 지니, 올레 뮤직, 엠넷 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