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키섬·릴샴·제이스·아둥가 콜라보레이션 ‘피드백’ 화보 공개

입력 2015-04-28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 아둥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FEEDBACK(피드백)'의 힙합화보가 공개됐다.

보라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트위터에 "힙합 걸파워! 씨스타 보라 X 키썸 X 릴샴 X 제이스 그리고 아둥가의 스페셜 콜라보 'FEEDBACK'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여러분 '반응을 보여줘!'" 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보라와 키썸, 릴샴, 제이스는 도발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끈다.

'피드백'은 가요계의 중심 축이 된 힙합, 그 안에서도 막강한 우먼파워로 대중의 관심을 받은 대세 여성 래퍼들이 뭉친 독한 러브송이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했으며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하고 있다.

MOOG 베이스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악기 구성과 간결한 편곡 역시 곡의 매력을 상승시키는 요소다. 월드 챔피언 DJ IT가 스크래치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고, 진솔하고 위트있는 랩 파트를 더욱 균형감 있게 살려주는 역할을 해주었다.

직설화법이 돋보이는 4명의 팀워크 또한 듣는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흥겨움을 전달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제일기획과 부즈클럽이 새롭게 론칭한 고릴라 캐릭터 ‘아둥가’의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싱글은 가상 캐릭터와의 독특한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