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5월의 산타 변신…봄맞이 이벤트가 온다

입력 2015-04-29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 CGV가 5월을 맞아 봄맞이 무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CGV는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청춘 응원 행렬에 동참한다. 이날 CGV에 방문한 고객이 현장에 비치된 CGV 미소지기를 위한 응원 카드를 작성해 매표에 제출하면 가장 많이 접수된 상위 5개 극장에게 미소지기 활동비 50만원을 지급한다. 응원카드를 받은 모든 극장의 미소지기에게는 간식 박스도 함께 제공된다.

미소지기 응원카드를 작성 후 CGV 극장에서 5월1일자 2D 영화를 현장 예매한 고객에게는 동반 1인까지 1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타할인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황금연휴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과 같은 특별한 날이 이어지는 5월에 매일매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 행사도 마련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10일까지 CGV에서 영화관람 2편 이상을 관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만5100명을 선정해 CGV 만년필과 1+1 영화관람 쿠폰, 쉐이크 팝콘 등을 증정한다. 이어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CGV 주요 20개 극장에서는 선착순 5만 명 고객을 대상으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물찾기 행사 극장을 CGV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확인만 해도 1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5월1일부터 영화 관람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행사 극장 내에서 대형 QR코드를 찾아 스캔하여 영화관람권, 기프트권 등으로 구성된 보물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5월 14일부터 CGV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참고하면 된다.

CGV 관계자는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이해 고객과 직원들이 모두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학업과 취업이라는 당면 과제에 처한 청춘들의 용기와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CGV 예비 취업준비생 ‘미소지기’를 위한 청춘 응원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CG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