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4인 4색 매력 ‘발산’

입력 2015-04-29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2 ‘프로듀사’ 제공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4인 4색 매력 ‘발산’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이 공개됐다.

29일 KBS2TV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주연 배우들의 케미가 빛나는 5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에는 4명의 주인공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폭소를 터뜨리는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자연스럽게 터져 나온듯한 네 사람의 미소가 유쾌한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20년차 진짜 그냥 친구’라고 써진 차태현과 공효진의 커플 포스터는 웃음을 유발했다. 차태현은 익살스런 미소를 지으며 공효진을 곁눈질하고 있고,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그냥 친구’라는 키워드가 만나 20년 우정 속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수현과 아이유는 상큼함을 자아냈다. 김수현은 옅은 미소를 짓고 있으며 아이유는 김수현에게 팔짱을 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 포스터는 누군가의 손이 김수현에게 뻗어 있어 삼각관계를 암시하는 듯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

‘프로듀사 공식 포스터 5종 공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