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아이유, 얼음공주 톱가수로 분해…‘실제 모습과 다른 점은?’

입력 2015-05-02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듀사’ 아이유
/사진= KBS 제공

‘프로듀사’ 아이유, 얼음공주 톱가수로 분해…‘실제 모습과 다른 점은?’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네 사람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5월 15일(금) 밤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29일 오후 네이버 TV 캐스트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듀사'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폐지 위기 1박2일 피디 ‘우유부단’ 라준모는 익살스러움 그 자체. 준모는 자신에게 화가 나 있는 듯한 예진에게 슬그머니 다가가 자연스럽게 말을 거는 능청스러움과 후배 승찬의 옷 매무새를 챙겨주는 자상함을 넘나드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허당쌈닭’ 탁예진은 쌈닭포스와 러블리한 성격을 종횡무진하며 종잡을 수 없는 매력 끝판왕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예능국 어리바리 신입 피디 ‘순정파 동네북’ 백승찬은 모성애를 유발하는 행동으로 또 한 번 신드롬을 예고했다.

얼음공주 톱가수 ‘까칠 시크’ 신디는 시종일관 도도함과 시크함을 유지하다가 준모와의 대화에 포커페이스가 깨지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프로듀사’ 아이유 ‘프로듀사’ 아이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