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피부 전문가의 트러블 없는 피부관리 노하우] 문신 제거? 피코슈어레이저로 걱정 뚝

입력 2015-05-0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대구 애플피부과 정홍대 원장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다. 그러나 노출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미 했던 문신이 유행이 지나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불법시술을 통한 피부질환 등의 이유로 문신을 제거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다. 이젠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효과적인 문신제거시술이 있기 때문이다.

문신제거시술은 시술할 때보다 통증이 극심하다고 알려져 있다. 따라서 문신제거를 하기보다는 문신을 꽁꽁 싸매고 다니는 등 제거시술 자체를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사람들에게 적합한 문신제거 시술이 피코슈어레이저다.


● 통증을 줄여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문신제거시술 ‘피코슈어레이저’

피코슈어레이저는 1조분의 1을 뜻하는 ‘피코’라는 개념을 레이저 기기에 적용시켜 치료에 활용하는 피부과시술이다. 짧은 시간 동안 매우 높은 에너지를 조사해 문신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멜라닌 또는 잉크 입자만을 파괴하는 효과적인 시술이다.

이전까지 사용했던 나노 세컨드 방식 레이저의 경우에는 문신 색소를 자갈 크기로 부수어서 체외로 배출시킨 것에 비해, 피코슈어레이저는 모래 크기로 문신색소를 한 번 더 잘게 부수어 체외로 내보내기 때문에 기존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보다 절반 정도의 시술 횟수로 문신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미국FDA와 한국KFDA 두 기관에서 모두 안전성을 인정받아 기존 피부과 시술 후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 안전성까지 인정받아 후유증이나 부작용 크게 줄여

이러한 효과적인 문신제거시술 피코슈어레이저시술은 문신제거 이외에도 봄철 여성들의 말 못하는 피부고민 기미치료나 주근깨, 검버섯, 잡티제거가 가능하다. 또 다른 피부과 레이저 시술 부작용으로 인한 피부 색소 침착, 여드름 흉터 치료, 모공수축 및 잔주름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다.

개성 표현의 대표적인 방법으로 입지를 갖춘 문신. 시간이 지날수록 문신 시술 자체를 후회하고 있거나 제거를 하고 싶지만 시술 시 극심한 통증이 있을 것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는 경우라면 효과적인 문신제거시술 ‘피코슈어레이저’를 통해서 깔끔하고 깨끗한 피부는 물론 자신감까지도 회복할 수 있다.


대구 애플피부과 정홍대 원장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