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새 앨범 ‘리멤버’ 트랙리스트 공개… 작사·피아노 세션 참여

입력 2015-05-04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를 앞둔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의 ‘리멤버’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4일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하트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하트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는 타이틀 곡 ‘밥 한 공기’, ‘널 사랑해 말하면’, ‘프로미스 유(Promise U)’ 외에도 디지털 싱글로 선발매한 ‘선택해줘’의 미니앨범 버전, ‘혼잣말’을 포함해 총 6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밥 한 공기’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일상 속에서 표현한 노래다. 기존 발라드와는 다르게 드럼비트가 강조된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하트비의 감성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신스 팝 발라드이다.

‘밥 한 공기’는 서인국 ‘봄타나봐’, 빅스 ‘에러’, 김준수 ‘숨’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멜로디자인이 작곡을 맡고, 박효신 ‘야생화’ 등에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고정 팬을 확보한 김지향 작사가가 참여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트랙리스트 중에서 수록곡 ‘널 사랑해 말하면’에 하트비의 리더 도진와 막내 별하가 각각 작사와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한껏 발휘한 곡임을 알 수 있다.

그 외 지난해 발표되었던 싱글곡 ‘선택해줘’와 음원을 공개하는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1위에 올랐던 ‘혼잣말’이 수록되어 있다. 디지털 싱글로 발표 되었던 곡과는 다른 오리지널 버전으로, 하트비 네 명의 살아있는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측은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예고한 만큼 대중의 기대감에 충족할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하트비의 감성과 하모니가 총 집결된 앨범으로 다가올 하트비의 데뷔 무대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하트비는 오는 5월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와 타이틀곡 ‘밥 한 공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마블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