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열애’ 스테파니 미초바, 시아준수 MV도 출연?…‘대박’

입력 2015-05-04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Uncommitted’ mv 캡처,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열애’ 스테파니 미초바, 시아준수 MV도 출연?…‘대박’

인기 래퍼 빈지노(본명 임성빈, 29)가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4일 한 매체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의 열애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커플 아이템도 착용하는 등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의 SNS에는 이런 일상 사진이 게재돼 있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서울 강남 모 백화점 앞에서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가 2012년 시아준수의 영어싱글앨범 ‘Uncommitted’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스테파니 미초바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시아준수의 연인 역할을 맡았다. 그는 밀착 스킨십을 나누는 다정한 모습부터 이별의 순간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빈지노 측 관계자는 보도 직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가 사귀고 있는 것은 이미 힙합계에서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은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내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