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안전하게 문신 없애고 싶다고? 피코슈어레이저면 끝!

입력 2015-05-05 16: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전 씨앤유 피부과 윤지석 원장.

최근 문신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패션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주변에 문신을 새긴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하지만 충동적으로 시술을 받아 변심으로 인해 문신제거를 결정하는 이들 역시 늘고 있다. 특히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문신제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문신은 새기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훨씬 어려워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문신제거 시술을 원하는 이들 중 대부분 문신 제거 시술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으나, 문신색소를 충분히 파괴하지 못하고 화상흉터를 남기는 부작용 사례가 빈번히 발생해 통증과 부작용에 대한 불안감을 갖는 경우가 많다.


● 안정성과 전문성이 보장된 피코슈어레이저가 효과적

통증과 부작용을 최소로 하는 피코슈어레이저가 문신 제거의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피코슈어레이저는 사이노슈어사에서 2014년 초 국내에 출시한 신개념 레이저로 미국 FDA승인을 거치고 국내 KFDA에서도 허가를 받은 레이저기기이다. 이 기기는 주변의 조직 손상으로 인한 흉터 등의 부작용을 최소로 줄일 뿐 아니라, 시술에 소요되는 시간까지 단축시키는 장점이 있다.

문신지우개로 불릴 만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피코슈레이저는 기존 레이저와 비교했을 때 100배 가량 빠르고 강력한 레이저 조사속도를 보인다. 레이저를 통해 문신제거가 가능하며 표피와 진피의 혈관에 영향을 주지 않고 문신색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기존 장비에서는 불가능했던 컬러문신도 말끔히 제거가 가능해 색소문신을 가진 경우 피코슈어레이저를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다.


● 빠르고 안전한 문신제거 방법 피코슈어레이저

대전 피코슈어 씨앤유피부과 윤지석 원장은 “문신 제거시술을 원하는 경우, 통증과 부작용의 가능성으로 인한 부담감이 크다. 하지만 피코슈어레이저를 통해 문신제거 시 발생할 수 있는 주변 조직의 손상을 줄일 뿐만 아니라 선택적으로 레이저 조사가 가능해 문신색소만을 정확하게 파괴할 수 있다. 또한 엔디야그레이저보다 약 100배 이상 빠른 레이저 속도를 보여 치료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높은 만족도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윤 원장은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에 사용되던 큐 스위치 레이저가 약 10회 이상의 치료횟수가 필요했던 것에 비해 절반 정도의 시술횟수로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문신제거 외에 피부과 질환인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색소질환에도 효과적으로 반응한다”고 전했다.

피코슈어레이저는 평소 문신제거의 부담을 갖거나 피부색소 질환으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시술 방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