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中 영화 ‘여장부’ 출연 확정… 대륙 접수 준비 완료!

입력 2015-05-06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일우가 중국 영화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는 6일 정일우가 중국 영화 ‘여장부(뉘한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정일우는 지난해 10월에 종영한 MBC 월화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 이어 6개월 만에 차기작 소식을 전하게 됐다.

‘여장부(뉘한쯔)’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믿지 않고 수학 공식으로 풀려는 여주인공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서로의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사랑이라고 깨닫는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사랑 및 감정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담은 작품이다.

중국 영화계에서 영상 시인으로 불리는 구어따레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중화권 스타 자오리잉, 장한, 퉁페이가 정일우와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대륙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정일우는 극중 IT계열 북태그룹의 CEO 갈양으로 분한다. 갈양은 일을 할 땐 빈틈없이 냉철한 스타일이지만 마음 속의 진정한 사랑을 원하고 있는 캐릭터로 여주인공 자오리잉이 만든 사랑 공식을 검증시키고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도움을 주며 사랑에 빠지는 인물로 열연할 예정이다.

정일우는 “해외에서의 첫 촬영이라 걱정도 많이 했지만 현장에서의 감독님들과 스태프분들과의 호흡이 잘 맞아 무사히 현장 적응을 하였습니다. 좋은 느낌으로 첫 출발을 하여 작품이 잘 나올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저희 ‘여장부(뉘한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달 30일 중국으로 출국하여 장쑤위성(江苏卫视)TV ‘성주가도 시즌2’ 녹화를 마친 정일우는 당분간 중국에 머물며 영화 ‘사랑공식’의 촬영을 진행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