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의 ‘그녀’, 황보미는 누구?… 미모와 지성 갖춘 ‘스포츠 아나운서’

입력 2015-05-06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황보미 트위터

‘손호영 황보미’ ‘손호영 황보미’

god 출신 가수 손호영과 전 SBS스포츠 아나운서 황보미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손호영 측은 황보미와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전했다.

손호영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손호영과 황보미가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 것은 사실이나 이후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밝혔다. 손호영과 황보미가 한 때 핑크빛 무드이었으나 결별했다는 것이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손호영과 황보미가 지난 2014년 여름부터 교제를 시작해 9개월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호영은 지난 1월 황보미와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으며 2월에는 황보미의 단국대학교 졸업식을 직접 찾아가 축하해줬다.

한편 손호영은 지난 1999년 god로 데뷔했으며 현재 솔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보미는 지난해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해 ‘베이스볼S’, ‘한밤의 TV연예’ 등에 출연했지만 현재 SBS스포츠를 퇴사한 상태다.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황보미는 SBS 스포츠 입사 전 연기자로 활동했다. ‘상속자들’, ‘주군의 태양’, ‘내 연애의 모든 것’, ‘황금의 제국’ 등이 주요 출연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