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파격티저 공개… ‘걔랑 헤어져’ SBS 부적격 판정

입력 2015-05-06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영상 캡처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가수 장현승의 솔로곡 ‘걔랑 헤어져’가 S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아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할 예정이다.

6일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장현승의 ‘걔랑 헤어져’의 SBS 방송 부적격 판정과 관련해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할 예정”이라며 “수정한 가사로 재심의 요청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방송계에 따르면, 이번 솔로 음반 ‘마이(MY)’ 수록곡 중 ‘걔랑 헤어져’가 가사 중 비속어가 포함돼 SBS에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다른 곡들은 MBC, KBS, SBS에서 무리없이 통과됐다.

한편 이날 오전 장현승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니가 처음이야’의 주요 하이라이트 음원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강렬한 트랩비트가 더해져 시선을 장악한다.

특히 티저 후반부에는 한층 화끈해진 옴므파탈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돼 이목을 끈다.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넘버로 솔직, 대담함이 엿보이는 가사와 장현승의 매력 보컬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인기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하고 대세 랩퍼 기리보이가 피쳐링에 가세한 이 곡은 ‘솔로 아티스’ 장현승의 숨은 역량과 무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8일 자정 첫 솔로음반 ‘마이(My)’의 음원을 공개하는 장현승은 이에 앞서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식 음원 발매 전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