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타이틀곡 ‘Tonight’ 티정 7일 공개

입력 2015-05-07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테이크가 정규 2집 Part.1의 타이틀곡 ‘Tonigh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정규 2집 Part.1 ‘TAKE’의 발매를 앞둔 그룹 테이크는 오늘(7일) 씨아이ENT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Ton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옴니버스 영화 ‘정동길’의 주연으로 캐스팅 된 배우 윤태웅과 배우 하다영이 주연을 맡은 ‘Tonight’의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테이크 멤버들의 감성 보이스가 영상에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따스한 봄날의 그리움을 노래한 ‘어느 봄날에’로 9년 만에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던 테이크는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를 포함한 총 7곡이 담긴 정규 2집 Part.1 ‘TAKE’를 오는 12일 발매,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더욱 성숙해진 테이크만의 감성과 음악적 욕심을 드러낼 예정이다.

씨아이ENT 측은, “테이크의 정규 2집 Part.1 타이틀곡 ‘Tonigh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타이틀곡 ‘Tonight’은 신승희, 장성재 두 멤버의 조화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지난 선공개곡 ‘어느 봄날에’와는 또 다른 감성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테이크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긴 시간 음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으니 곧 발매될 테이크의 정규 2집 Part.1 ‘TAKE’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테이크는 12일 오프라인 음반도 함께 발매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