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 5월호 발간

입력 2015-05-07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한국야구위원회(KBO)는 7일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이하 ‘더 베이스볼’) 5월호(통권 71호)를 발간했다.

이번 더 베이스볼 5월호는 마운드의 ‘믿을 맨’이자 든든한 허리 역할을 하고 있는 불펜투수를 집중 조명했다. KBO 리그의 과거와 현재를 대표하는 불펜투수는 물론 미국과 일본 최고의 구원투수를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 경기에서 역할이 커지면서 수난시대를 맞고 있는 KBO 리그 마무리 투수들을 정리해봤다. 그 중 올시즌 14경기-10홀드로 KBO 리그 역대 최소경기 10홀드 신기록을 세운 삼성 안지만이 표지모델로 선정되었다.

그리고 지난 한 달간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궜던 KBO 리그의 초반 판도와 화제를 모았던 KBO 리그의 역대 시구와 올해 시구를 총 정리했다. 여기에 경기의 시작부터 끝까지 잠시도 그라운드에서 눈을 뗄 수 없는 KBO 공식기록원의 한 시즌 스토리와 ‘온라인’ KBO 리그, ‘SNS’ KBO 리그 등 달라지는 세상과 함께 변화하는 KBO 리그의 다양한 이야기도 담겨있다.

이밖에 김응용 前감독, ‘캐넌히터’ 김재현 한화 타격코치, ‘kt 원포인트 릴리프’ 이창재, ‘KIA 안방마님’ 이성우와 그의 아내 나보리 씨의 러브스토리 등 알차고 재미있는 인터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더 베이스볼은 현재 KBO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일부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http://me2.do/GwwccNzN)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는 위팬 홈페이지(http://me2.do/GYt8OJjY)에서 가능하다.(※정기구독 문의: 1588-7632)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