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가창 ‘후아유’OST ‘너의 얘길 들어줄게’ 11일 발매

입력 2015-05-11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미래가 참여한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OST가 공개된다.

윤미래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후아유-학교 2015' OST Part3 '너의 얘길 들어줄게'를 공개한다.

'너의 얘길 들어줄게'는 현실에서 왕따의 아픔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 세상에서 소외된 사람들과 힘든 상황들 때문에 마음이 외로운 사람들을 위로해주는 메시지를 담아낸 노래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조화 그리고 R&B 리듬이 함께 어우러져 소울 넘치는 윤미래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윤미래가 불러 크게 히트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곡 ‘너를 사랑해’를 작곡한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너의 얘길 들어줄게’를 작곡가로 참여해 다시 한 번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동안 윤미래는 '주군의 태양'과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최고의 OST 여왕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에 '후아유' OST '너의 얘길 들어줄게'도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후아유' OST는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등 수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드라마 '후아유'는 하루 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낸 청춘학원물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