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 확정… ‘비주얼 폭발’

입력 2015-05-11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이수혁-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 확정… ‘비주얼 폭발’

‘이수혁 김소은’

배우 이수혁과 김소은이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극본, 이성준 연출, 이하 ‘밤선비’)에 출연을 확정했다.

‘밤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로맨스판타지 작품이다.

앞서 공개된 이준기-이유비-심창민과 더불어 이수혁-김소은이 주연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수혁은 ‘악’ 그 자체인 뱀파이어 ‘귀’ 역을 맡았다. 아름다움으로 사람의 마음을 현혹시키는 뱀파이어로, 인간 세상을 손아귀에 쥐고 흔드는 숨은 지배자다. 이수혁은 이준기와 팽팽하게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불어넣는 등 숨 막히는 전개를 책임질 예정이다.

김소은은 극 중 김성열의 정혼자인 이명희와 양반집 규수 최혜령 역으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상반된 매력의 ‘1인 2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궁에서 벌어지는 일들의 핵심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로, 이준기-이유비-심창민과 함께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밤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밤선비’는 MBC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해를 품은 달’에 이은 올 여름 단 하나의 판타지멜로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수혁 김소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