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SNL코리아’, 김병만편 전격 출연… 1년 6개월만에 방송복귀 ‘눈길’

입력 2015-05-12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동아닷컴DB

이수근 ‘SNL코리아’, 김병만편 전격 출연… 1년 6개월만에 방송복귀 ‘눈길’

‘이수근 SNL코리아’

개그맨 이수근이 tvN ‘SNL 코리아’시즌6에 전격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16일 방송되는 ‘SNL코리아’14회 메인 호스트인 김병만이 오랜 친구이자 개그 콤비인 이수근에게 게스트 출연을 제의해 성사된 것이다.

이수근은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해 오랜 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특히 김병만, 이수근은 절친이자 개그콤비로서,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인 KBS 2TV ‘개그콘서트’, JTBC ‘상류사회’ 등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기발하고 위트 있는 콩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SNL 코리아’에서 보여 줄 두 사람의 호흡 역시 많은 관심을 끌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매주 호스트를 선별해 풍자와 패러디 등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형식의 생방송 콩트를 진행, 현재 시즌 6까지 이어오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김병만과 이수근이 ‘SNL 코리아’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김병만, 이수근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6 14회는 오는 16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수근 SNL코리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