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제2의 수지? 내 자체로 봐 달라”

입력 2015-05-12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동아닷컴DB

‘설현-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제2의 수지? 내 자체로 봐 달라”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그룹 에이오에이(AOA) 멤버 설현이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에 대해 언급했다.

설현은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GLAD)호텔에서 열린 KBS2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발표회에서 순수한 첫사랑 이미지로 불리는 것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이날 설현은 “제2의 수지로 불리고 있는데 느낌이 어떠냐”는 질문에 “많은 분들이 제2의 수지로 봐주는 것 같아 감사하지만 수식어로 불리기보다는 내 자체로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극 중에서 조용하고 청순한 역할인데 실제하고는 어떻게 다르냐”는 질문에는 “나는 사실 조용한 편이 아니다. 말도 많고 주변사람에게 먼저 다가가는 성격이다. 이번 시즌1에서는 조용한 캐릭터지만 시즌2에서는 명량한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15일 오후 10시35분 1, 2회 연속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여진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