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김고은, 순수+청초함… 빅이슈 커버 장식

입력 2015-05-13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이나타운’ 김고은, 순수+청초함… 빅이슈 커버 장식

배우 김고은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의 표지를 장식했다.

빅이슈코리아 측은 15일자 발행되는 빅이슈 표지 모델로 영화 ‘차이나타운’의 김고은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봄날의 만개, 김고은’이라는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 그는 화이트 톤의 원피스로 순수한 소녀를, 핑크색 드레스와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활짝 핀 꽃의 싱그러움을 표현하며 ‘차이나타운’에서 보여준 강렬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여성미를 뽐냈다.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김고은은 프로 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사람들과 협업하며 작품을 만들어가면서, 배우가 연기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걸 명확하게 알게 된 것 같아요. 좋은 작품을 위해서는 다같이 노력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저는 좋은 선배님들을 만났고, 운이 좋았어요”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차이나타운’에 합류하게 된 배경과 배우들과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일영’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견해 그리고 자신의 일상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등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보다 진지한 인터뷰를 전했다.



최근 개봉한 ‘차이나타운’은 배우 김혜수와 김고은이 주연을 맡아 호연을 펼치며 개봉 10일 만에 100만 돌파, 관객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다. 13일에 개막한 제68회 칸국제영화제 비평가 주간에 초청되기도 했다.

한편 빅이슈 108호에는 김고은의 커버스토리 외 300여 곡의 노래를 작사한 스타 작사가 김이나씨 인터뷰 및 예지동 시계 골목, 통조림계의 양대 산맥 참치&스팸을 활용한 자취생을 위한 레서피 소개 등 알찬 기사들이 담겨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빅이슈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