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가비엔제이와 그룹 결성? ‘음중’ 인증샷 공개 ‘깜찍’

입력 2015-05-13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5년 샛별 '홍자'가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와 MBC '쇼! 음악중심'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자는 소속사(파퓰러 뮤직)를 통해 지난 9일 자신의 첫 공중파 데뷔 방송인 MBC '쇼! 음악중심' 당시 여성 보컬 그룹 가비엔제이와 새로운 그룹인양 비슷한 컬러의 의상으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비엔제이 멤버들 속 홍자는 새로 영입한 멤버인양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자는 지난 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곡 '그대여'에 딱 맞는 이모티콘 댄스 등을 선보이며 미모와 함께 상쾌한 목소리로 2015년 트로트 대세로서의 방송 무대를 가져 눈도장을 찍었다.

홍자의 데뷔곡 '그대여'는 1979년 전 동양방송(TBC) 주최 대학가요경연대회의 대상 수상자인 이정희가 1980년 발표한 동명 리메이크곡. 이문세의 ‘나는 행복한 사람’의 작곡가 오동식의 작품으로, 당시 KBS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이다.

한편 홍자는 지난 11일 트로트 차트에서 홍진영 '산다는 건'에 이어 벅스 2위, 엠넷 15위(최고 9위) 등 지난 4일 첫 데뷔 싱글앨범 '홍자시대'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그대여'로 활동을 알린지 일주일 만에 트로트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파퓰러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