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스페셜 DVD 예약 판매… 정규 12집 탄생기 담았다

입력 2015-05-13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신화의 스페셜 DVD가 오늘부터 사전 예약판매 된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올해로 데뷔 17주년을 맞은 그룹 신화의 12집 앨범을 준비하는 모든 작업 과정을 수록한 스페셜 DVD 'SHINHWA XII "WE" PRODUCTION DVD'가 오늘(13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판매가 실시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년 9개월 만에 정규 12집 앨범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그룹 신화는 3월 발매한 12집 앨범 또한 한정반과 일반반 모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각종 앨범차트 1위를 차지, 음원과 앨범 모두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며 국내 최정상 그룹다운 존재감을 보였다.

또한 타이틀 곡 '표적'이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를 기록하며 '역대급 명반'이라는 호평과 함께 12집 앨범의 국내 방송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그룹 신화는 1년 9개월 만에 12번째 앨범을 준비하는 모든 작업 과정을 담은 스페셜 DVD를 이 달 발매, 오늘(13일)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SHINHWA XII "WE" PRODUCTION DVD'는 신화 멤버들의 12집 앨범 자켓 촬영 메이킹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안무연습 등 이번 12집 앨범을 준비하는 모든 작업 과정들을 알찬 구성으로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12집 앨범의 첫 컴백방송 무대 등 멤버들의 진지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신화의 12집 앨범의 모든 작업 과정을 수록한 'SHINHWA XII "WE" PRODUCTION DVD'가 오늘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1년 9개월 만에 12집 앨범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진지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며 ”특히 이번 12집 앨범이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니 오늘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신화의 스페셜 DVD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신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