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어, 스웨덴 ‘프로마이스터’ 전속 모델… 세계시장 노린다

입력 2015-05-14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에이코어(A.KOR)가 최근 스웨덴을 대표하는 자동차 부품 회사인 ‘프로마이스터 글로벌(ProMeister Global)‘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두리퍼블릭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30일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한국의 정식 런칭을 앞둔 회사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만큼,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세계로 뻗어나가는 에이코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코어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프로마이스터 글로벌(ProMeister Global)’는 북유럽 지역의 극한 날씨 환경을 극복하는 품질의 자동차 전문 부품회사로 ‘프리미엄 퀄리티 오토파츠(Premium Quality Auto Parts)’를 북유럽 전역에 공급하고 있는 스웨덴 대표 회사다.

아시아에서는 첫 번째로 한국에 ‘프로마이스터 코리아(ProMeister Korea)’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첫 번째 제품으로 오는 5월 말 ’프리미엄 퀄리티(Premium Quality)‘ 수입차 전용 네비게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자동차 부품과 용품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이코어는 ‘페이데이(Payday)’, ‘벗 고(But Go)’, ‘올웨이즈(Always)’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에이코어는 오는 5월 중 유닛으로 컴백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두리퍼블릭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