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이 러브 패밀리’ 특별전시전

입력 2015-05-14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23일까지 부성애, 모성애가 강한 생물을 한 자리에 모은 특별 전시전 ‘아이 러브 패밀리’(I Love Family)>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암컷이 낳은 알을 수컷이 품고 있다가 부화시킨다는 공처가 물고기 ‘빅벨리 해마’, 알에서 부화한 새끼가 부모 곁을 떠나지 않고 어미의 몸에서 분비되는 점액질을 먹고 성장하는 ‘디스커스’, 침입자로부터 알을 끊임없이 지켜내는 ‘왜문어’ 등 8종 70여 마리를 볼수 있다. 24일부터 30일까지는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계양식학회에서도 전시할 예정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특별 전시가 열리는 곳을 댓글로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 인형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하며, 2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제주 현장에서는 30일까지 새로 태어난 쌍둥이아기 펭귄들을 일반에 공개하는 ‘쌍둥이 펭귄 성장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에 태어난 쌍둥이 펭귄, 펭킹이와 펭콩이의 성장과정을 정리한 앨범 및 영상을 전시하며 아기 펭귄들을 가까이 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