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중화권 반응 후끈!

입력 2015-05-14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miss A)가 22일 대만과 홍콩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의 중화권 스페셜 음반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에서 발매한 ‘Colors’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One Step), ‘Love Song’, ‘녹아’(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 외에도 중국어 버전 3곡 총 9곡이 수록되어 중화권 팬들에게 더욱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추가 수록된 곡은 ‘Only You’(只要你就足够),수지가 작사 한 ‘I Caught Ya’, 민이 작사한 ‘Stuck’(着迷)이다. 이번에 추가 수록된 3곡은 타이틀곡 만큼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미쓰에이 멤버 페이가 중국어 버전으로 재 작사 하며, 중화권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3월 30일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컴백한 미쓰에이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미쓰에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를 들썩이게 했다.

첫 주 음원 주간차트 올킬을 달성, 뮤직비디오 조회수 1500만 건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4월 월간 스트리밍 차트, 다운로드 차트, 디지털종합차트에서 1위를 차지, 월간 3관왕에 랭크 되며 식지 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음원은 오는 1일 대만, 홍콩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 대만 유명 음원 사이트 ‘Omusic’ TOP 2위 랭크, ‘KKBOX’, ‘my music’ 등에서 TOP 7위안에 랭크 되며 음반 발매 전 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