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오빠들’ 김상경 “시청자분들이 자기 얘기에 집중했으면…”

입력 2015-05-14 1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tvN ‘촉촉한 오빠들’ 제공

‘촉촉한 오빠들’ 김상경 “시청자분들이 자기 얘기에 집중했으면…”
‘촉촉한 오빠들 김상경’

배우 김상경이 ‘촉촉한 오빠들’로 첫 예능에 도전한다.

14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촉촉한 오빠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상경, 현주엽, 정상훈, 강균성, 유학찬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상경은 “제가 예능프로그램에 거의 출연을 하지 않는 배우 중에 하나다”며 “토크쇼에 가끔 나왔다. 그때 제 말주변을 좋게 봐주신 분들에게서 섭외가 많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이 프로그램을 하게 된 이유가 있다”며 “개인적으로 요즘 방송문화 형태가 바뀌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시청자분들이 자기 얘기에 집중하는 시기가 온 것 같다. 그런 생각을 하던 시기에 제안이 와서 반가웠고, 제가 오히려 집중할 수 있겠더라”고 말했다.

한편 tvN ‘촉촉한 오빠들’은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거나, 매일 똑 같은 일상에 서프라이즈가 필요한 일반인들의 사연으로 꾸려가는 토크쇼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마음에 진정한 위로를 전하고, 이러한 감동을 시청자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된 ‘감성 예능’으로 공감도 100%의 진짜 사람 사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촉촉한 오빠들 김상경’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