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뢰한’ 전도연-김남길, 팬들과 더 가까이…라이브톡 참여

입력 2015-05-15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전도연과 김남길이 영화 ‘무뢰한’을 통해 CGV스타★라이브톡에 참여한다.

두 사람은 26일 7시 30분 CGV압구정에서 열리는 라이브톡 행사에 참석해 관객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날 라이브톡은 CGV압구정 외에도 CGV 16개 사이트(목동, 강변, 용산, 영등포, 압구정, 구로, 상암, 동수원, 오리, 일산, 소풍, 대구, 광주터미널, 대전, 서면, 천안펜타포트)에서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전도연과 김남길과 영화를 연출한 오승욱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스페셜 모더레이터로 나서 보다 밀도 높은 ‘CGV스타★라이브톡’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화가 탄생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현장 후일담 그리고 관객들의 질문에 배우들이 직접 대답하는 Q&A 시간까지 마련된다. 행사 신청은 CGV 홈페이지(http://cgv.co.kr)와 CGV 모바일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 두 남녀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전도연과 김남길의 만남으로 그려낸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은 2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