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하주희, 19금 댄스 영상 화제…파격적인 노출

입력 2015-05-16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애의 맛 하주희.

영화 ‘연애의 맛’ 하주희의 도발적인 댄스 영상이 화제다.

‘연애의 맛’ 측은 최근 푸드 스타일리스트 맹인영 역을 맡은 하주희의 야릇하고 도발적인 19금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극 중 왕성기(오지호)를 유혹하는 맹인영의 19금 댄스 장면과 그의 연습 영상이 포함돼 있다. 강렬한 비트의 음악에 몸을 맡긴 하주희는 야릇한 춤을 추면서 뇌쇄적인 눈빛을 보내는 등 남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그는 촬영 당시에도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스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KBS 드라마 ‘루비반지’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등에 출연하며 도시적인 매력을 보여줬던 하주희. 그는 영화 ‘연애의 맛’을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섹시 코믹 캐릭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하주희는 이번 영화를 통해 몸을 사리지 않는 도발적이고 과감한 연기를 선보였다. 더불어 프로 배우답게 극을 위해 올누드 베드신을 여러 차례 소화하기도 했다.

‘연애의 맛’은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작품. 5월 7일 개봉.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