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한민국’ 에일리, 엑소에 감탄…“우와, 연예인이다”

입력 2015-05-16 2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는 대한민국’
/출처= 에일리 SNS

‘나는 대한민국’ 에일리, 엑소에 감탄…“우와, 연예인이다”

‘나는 대한민국’

가수 에일리가 그룹 엑소의 멤버 찬열 첸 백현과 함께 한 인증 사진을 게재해 화제다.

에일리는 1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세 엑소. 우와, 연예인이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일리는 ‘나는 대한민국’ 리허설 현장을 배경으로 찬열 첸 백현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수줍게 웃고 있는 에일리와 상큼한 표정과 포즈로 매력을 발산하는 엑소의 조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들은 이날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의 주제곡이 될 ‘우리 만나는 날’의 뮤직비디오 촬영 생중계 현장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대한민국’은 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에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 되어 즐겨보자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7만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의 주제곡이 될 ‘우리 만나는 날’은 가수 이승철이 직접 프로듀싱 하고 유희열이 피아노 연주를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으며, 조영남, 인순이, DJ.DOC, 바다, 김범수, 김태우, 백지영,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문명진, 장미여관, 다비치, 알리, 에일리, 인피니트, 씨스타, 걸스데이, 틴탑, 에이핑크, B1A4, EXO, EXID 등이 확정돼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나는 대한민국’ ‘나는 대한민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