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산이-제시에 카르보나라 선물…그의 레시피는?

입력 2015-05-16 2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사진= MBC 제공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산이-제시에 카르보나라 선물…그의 레시피는?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리비전’ 백종원의 카르보나라 선물이 화제다.

9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이 크림소스를 이용한 카르보나라 만드는 방법을 공개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백종원은 “원래 방식대로 카르보나라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겠다”며 “그래야 나중에 크림소스로 여자친구에게 만들어 줄 때 ‘몰라서 하는게 아니라 우리 입맛에 맞기 때문이다’라고 그럴싸하게 핑계를 댈 수 있다”고 팁을 덧붙였다.

또 백종원은 “파스타 면 1인분을 재는 방법을 아냐”고 물었고 시청자들이 ‘500원 동전 크기’라고 답했다. 이에 백종원은 또다시 “다들 너무 잘 안다”며 섭섭함을 감추지 못했다.

더욱이 백종원은 방송을 마친 후 “배가 고프다”며 자신의 주방을 찾아왔던 산이와 제시 뿐 아니라, 제작진을 위한 카르보나라도 따로 요리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라며 뚝딱뚝딱 카르보나라를 만들어내기 시작했던 백종원은 어느새 완성된 카르보나라를 제작진을 위해 세트장에 차려놓는가 하면, 산이와 제시에게는 직접 대기실까지 찾아가 전달하는 정성을 보였다.

지난 9일 방송분에서 백종원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카르보나라 레시피를 전수,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상황. 그 결과 백종원은 전반전 평가에서 김구라-AOA 초아-예정화-산이를 물리치고 또 다시 1위 왕좌에 등극하는 저력을 과시했던 바 있다.

이와 관련 백종원이 지난 ‘MLT-01’ 우승자답게 김구라-AOA 초아-예정화-산이 등 출연진의 공격에 맞서 1위 왕좌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종원이 출연중인 ‘마이리틀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