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류화영, 변요한 커피 선물에 애교 발사!

입력 2015-05-17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류화영의 귀여움이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에서 섹시한 여배우 '라라'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류화영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변요한의 커피차 앞에서 깜찍하고 앙증맞은 표정과 포즈로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류화영은 16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구여친클럽’ 명수 씨(요한이 오빠)가 준비해준 커피”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커피차 앞에서 테이크아웃 잔을 손에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활짝 웃고 있는 류화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처럼 류화영의 밝은 모습은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함을 팬들에게 전하기에 충분할 정도. 류화영은 현장 막내로 촬영장에서 애교 있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라는 후문이다. 또한 방명수 역의 변요한은 물론, 송지효를 비롯해 구여친으로 함께 합을 맞추고 있는 이윤지, 장지은과도 점차 돈독함을 다지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우 같은 구여친 '라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남성팬들은 물론 여성시청자들의 호평까지 이어가고 있는 배우 류화영의 모습은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사자대면 스캔들 ‘구여친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웰메이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