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TV 측 “박수진, ‘올리브푸드페스티벌’ 참석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5-05-18 1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리브TV 측 “박수진, ‘올리브푸드페스티벌’ 참석 확정” [공식입장]

올리브TV 측이 박수진의 ‘2015 올리브푸드페스티벌’ 참석 여부에 공식입장을 밝혔다.

올리브TV 측은 18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3일~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2015 올리브푸드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테이스티로드’ MC 박수진과 리지는 프로그램 촬영차 행사장에 24일 오후 방문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촬영 시간은 미정이며, 취재가 불가능한 곳도 있으며 행사 일정에 각별히 유의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박수진이 24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열리는 ‘2015 올리브푸드페스티벌’에 참석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테이스티로드’의 MC 자격으로 참석하는 것으로, 공동 MC 리지 역시 함께 자리한다.

또 박수진은 16일 충북 청주의 한 백화점에서 결혼발표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것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 두 번째로 공식석상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13일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한류스타 배용준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월 교제를 시작해 최근 결혼을 결심, 오는 가을 웨딩마치를 울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