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과 결혼 이나영, 평소 데이트는? “사이 굉장히 좋아, 고기도 구워 먹어”

입력 2015-05-30 2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빈과 결혼 이나영, 평소 데이트는? “사이 굉장히 좋아, 고기도 구워 먹어”

배우 원빈 이나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평소 데이트에 관심이 쏠린다

30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는 한주동안 있었던 연예가 소식을 되짚어봤다.

이날 신현준은 방송을 시작하며 “오늘 정말 깜짝 놀랄 일이 있었다. 원빈 이나영 커플이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에 소이현은 “오후 2시에 양가 친지들만 초대하고 조촐하게 식을 올렸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김생민은 이들의 결혼 소식에 두 사람의 소속사를 방문했다. 이후 이들과 가까이 있는 이웃 사무실의 관계자의 말을 전해 들을 수 있었다.

이 관계자는 이들 커플에 대해 “사이가 굉장히 좋아보였다. 여름에는 고기도 구워먹고 그랬다”며 이들의 평범했던 데이트 모습을 언급했다.

앞서 이날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원빈과 이나영이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 한 민박집에서 조용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원빈과 이나영은 결혼식에 양가 가족 및 친지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했다.

원빈과 이나영은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3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원빈 이나영 결혼.’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원빈 이나영 결혼.’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