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날벼락, 서인영 이긴 실력파 가수는 누구?… 김정민 vs 이재훈 vs 조장혁?

입력 2015-06-01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 ‘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날벼락’

‘일밤-복면가왕’에서 실력파 고수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 출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3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모기향 필 무렵과 3초면 끝 마스터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마른 하늘에 날벼락’과 ‘대박 찬스 원플러스 원’은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송이’로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을 펼쳤다.

이에 승자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었으며, 가면을 벗은 ‘대박 찬스 원플러스 원’은 가수 서인영이었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에 대해 윤일상은 “수와 진 처럼 내공있는 보컬리스트 같다”고 추측했다. 백지영은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목소리다. 본인의 실력을 다 보여주지 않은 것 같다”고 평했다.

특히 신봉선은 쿨의 이재훈이라고 추측했고, 지상렬은 김정민을 언급했다. 또한 김구라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의 정체를 정확히 알고 있다고 호언 장담하며,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 대결에서 졌을 경우 정체를 맞추고 대머리 가발을 벗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더불어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날벼락’의 정체를 가수 조장혁으로 예측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슬기와 미쓰에이 민, 안재모, 서인영이 반전을 선보이며 숨은 실력을 과시했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