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1일 정오 새 싱글 ‘베이비 보이’ 티저 공개

입력 2015-06-01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하이포(HIGH4, 김성구, 알렉스, 백명한, 임영준)가 네번째 싱글 'Baby Boy(베이비 보이)'의 티저를 1일 정오 공개한다.

하이포(HIGH4) 티저에는 'Baby Boy(베이비 보이)'의 강렬한 인트로 음악과 함께 멤버들의 달콤한 매력이 넘치는 모습이 모델이자 배우인 송해나와 함께 담겨있다.

하이포(HIGH4)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측은 "하이포(HIGH4)의 'Baby Boy(베이비 보이)'는 미니앨범 'HI HIGH'의 타이틀곡 '뱅뱅뱅'을 제외하면 2014년 4월 아이유와 함께 불러 음악프로 1위를 거머쥔 '봄 사랑 벚꽃 말고', 김예림과 부른 '해요 말고 해', 올해 1월에 발표한 '비슷해'에 이은 네 번째 싱글로 활동 1주년을 맞아 심혈을 기울였다"이라고 밝혔다.

'Baby Boy(베이비 보이)'는 중독성 강한 신스와 베이스를 기반으로 전작의 소프트한 랩핑과 달리 파워풀한 랩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자연스러운 반전을 이루는 힙합 R&B 곡이다.

한편 하이포(HIGH4)는 지난 27일 '봄 사랑 벚꽃 말고' 한X중국어 버젼 발표와 함께 베트남 걸그룹 라임(LIME) 뮤직비디오 출연, 6월 국내 신곡 활동과 멕시코 공연, 7월과 8월 일본 장기 라이브까지 이어지는 중요한 시기를 맞으며 '新 한류돌'로서 왕성한 활동을 준비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