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임금님표 침대 CF 촬영…‘중장년층 광고 블루칩’

입력 2015-06-01 1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임금님표 침대의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태진아는 5월 27일 경기도 양수리에서 진행된 임금님표 가구의 황토숯침대는 물론 장롱, 쇼파 등 신제품 라인의 CF 촬영을 마쳤다.

이날 촬영에서 태진아는 흰색 와이셔츠와 검은색 정장 바지에다 기타 하나를 메는 등 심플한 스타일로 중후한 매력을 발산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폭염 속에서 진행된 일정이었지만 태진아는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열정을 다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임금님표 침대의 한 관계자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하는 가구라는 특성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태진아가 모델로서 적격이다. 태진아는 이번 촬영에서도 그만의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전했다.

태진아는 ‘옥경이’, ‘거울도 안보는 여자’,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전통시장’ 등 가요계에서 가장 많은 롱런 히트곡을 가진 가수로 유명하다. 철저한 자기 관리와 꾸준한 신곡 발표 등을 통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수 ‘톱5’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태진아는 참이슬, 이가탄, 케토톱, 롯데닷컴, 청원생명쌀, 매실방음료, 일월매트, 대리운전2580, 가평잣막걸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CF 모델로 발탁되며 ‘중장년층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