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MADE SERIES - A’카운트다운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6-01 12: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의 'MADE SERIES 'A' 카운트다운 포스터가 공개됐다.

빅뱅은 2일 자정 ‘MADE SERIES’ 두 번째 앨범 ‘A’ 를 공개항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일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MADE SERIES 'A' 카운트다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강렬한 레드 이미지 속 자유로우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빅뱅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모았다. 트렌디한 카를 타고 빅뱅 앨범을 상징하는 깃발을 날리며 질주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에서 폭발력이 느껴진다.

또 신곡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의 음원이 공개 될 것을 알리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YG는 이 포스터와 함께 신곡 발표를 1시간 앞두고 오늘밤 11시 진행하는 네이버 생중계 카운트다운 포스터도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생중계에서는 새로 나온 앨범과 신곡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며 멤버들과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신곡 발표 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빅뱅은 지난 5월 1일 3년여만에 완전체로 컴백, ‘LOSER’와 ‘BAE BAE’ 두 곡으로 한 달 동안 음원사이트 정상 자리를 꾸준히 지켜왔다. 또 6월 컴백을 맞아 레드컬러와 블루컬러의 상반된 이미지 포스터를 릴레이로 공개, 또 다른 신곡 콘셉트 등을 알리며 5월에 이어 6월에도 빅뱅의 신곡들로 달궈질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가 수록된 앨범 ‘A’는 오늘 밤 12시부터 온라인, 2일부터 YG E-SHOP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