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LOVE ME RIGHT’ M/V 티저 2일 자정 공개…빅뱅과 정면 충돌

입력 2015-06-01 13: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이 3일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오는 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러브 미 라잇)’의 전곡 음원을 공개, 올 여름 다시 한번 가요계를 강타할 예정이다.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타이틀 곡 ‘LOVE ME RIGHT’을 포함한 신곡 4곡까지 총 14곡이 담겨있다.

또한 엑소는 2일 자정 엑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LOVE ME R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엑소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은 오는 3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