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젝시오 vs 스릭슨, 나의 선택은’ 이벤트

입력 2015-06-01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던롭, ‘젝시오vs스릭슨 나의 선택’은 이벤트 진행

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는 ‘젝시오vs스릭슨, 나의 선택은?’ 이벤트를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진행한다

박인비가 사용 중인 젝시오8 드라이버와 백규정이 사용하는 스릭슨 Z시리즈 드라이버 중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스릭슨 캐디백과 골프볼 등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14일까지이며, 당첨자 17일 발표한다.

이와 함께 던롭 홈페이지에서는 박인비, 백규정이 사용하는 클럽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각 프로와 함께 하는 라운드 기회를 제공하는 ‘박인비&백규정과 함께 하는 꿈의 동반 라운드’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 렉스필드CC 일본 히라카와 소지 그룹과 제휴

렉스필드 컨트리클럽(경기도 여주군·대표이사 고재경)은 일본 히라카와 스요지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과 상호 회원 교류 제휴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렉스필드 골프장 정회원 및 가족회원은 하와이의 호아칼레이 골프장과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타시 골프장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렉스필드CC는 한국중고골프연맹과 꿈나무 육성 후원 협약도 체결했다. 선수들에게 주중 라운드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주기로 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