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개관7주년 ‘럭키7’ 이벤트

입력 2015-06-02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는 리조트 개관 7주년을 맞아 ‘럭키 7’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이 생일인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6월 한 달 동안 조식뷔페, 수영장/사우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관 기념일인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은 2008년 이후 출생한 어린이에게도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기간 중 민트 레스토랑, 해랑, 불턱BBQ 등 식음영업장을 2회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조식뷔페(1인)를 무료로 제공하는 ‘삼시세끼’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피 센터 ‘르쏠레이’에서는 전신케어프로그램 ‘액티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관기념일 20일에는 투숙객과 명상 전시관 지니어스로사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개관 7주년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불턱BBQ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3만원)을, 민트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민트레스토랑 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의 행운을 담은 포춘쿠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부터 휘닉스아일랜드가 있는 섭지코지에서 매월 첫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플리마켓 ‘순수문화장터 동드레장‘에서는 비누방울놀이, 돌하르방 색칠하기, 동물양초 만들기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행사와 개관 7주년 기념 동드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드레장에 참여한 셀러의 상품을 구입하고 7명의 사인을 받아 쿠폰을 완성한 선착순 7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7만원)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